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정고이너사이드 구매후기/페이퍼팩,스티커팩,다꾸/소비로 월요병극복하기/스크랩다꾸추천

by 찌니_World 2020. 12. 21.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월요병에 정신을 못차리고있는 와중에
사무실로 시킨택배가 갑자기 등장을해서
모든일을 아주 빠르게 끝냈습니다..
평소같으면 어기적..어기적
✍︎︎✍︎︎
뜯어보고싶어서
일하면서 증말 혼낫네요 헿



아주 바스락 거리는 소리와함께
오픈 ㅎ 헿 과자봉지 뜯는 기분이랄까


저는 항상 눈으로만 쇼핑하다가
유명한 요 정고님브랜드는 처음 사는건디욥..ㅎ
다이어리 시킬까말까 고민하다가

스크랩에 자주쓸
스티커와 종이팩을 샀어요!
(근데 결국 뒤늦게 다이어리를또 주문했다죠..)


봉투마저 너무 갬성적
페이퍼 세트를 샀고 총두종류를 샀는데
한개는 2개담았어요! 자주쓸꺼같아서 ㅎㅎ

nametag and papers
₩2,500
감성그득하게 클립까지..넣어주셨...
ㅠㅠㅠ
너무마음에들었어요 !
저는 이 페이퍼세트를 1개더 구매했어요
(과거의나자신 칭찬해)
( ˘ ³˘)♥︎

papers 2
₩2,500
이것도 너무너무 맘에들어요
사실 고양이
발이 제마음을 흔들었어요..핳
스크랩 다꾸할때 아주 요긴하게 써야겠습니다

Typo and Drawing sticker pack (불투명) NEW
₩4,000
총 열장의
디자인이 2매씩 들어가있습니다.

저는 다이어리 빨리 오기만을 기다려야
겠네욤 이 소중한 아이들을
빨리 정고님 다이어리에 꾸며주고싶어요 ❗️

(ง'̀-'́)ง
오늘의택배로
월요병극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