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 OVTK ] 옵티크 다이어리 꾸미기 , 스티커 후기 / 뉴비팩

by 찌니_World 2021. 1. 5.

𝙾𝚅𝚃𝙺
오늘은 새로운 브랜드 옵티크

 

품절된 게 많아서 두 가지 제품밖에 못 산 게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폴리팩에 들어가 있는뉴비팩이 남아있었단 거에 감사한마음으로 택배를뜯어봤습니다.

(ovtk) artwork sticker (1)

(ovtk) Newbie pack

처음에 열었을 때 지퍼팩부터 나왔어요. 팩으로 구성되어있는 상품이어서저는 안에 스티커를 담아주는 줄 알았거든요. 따로따로 주네요.

이건 덤인가 봐요. 스크랩하기 좋을 거 같아요. 뒷면입니다


(ovtk) Newbie pack 뉴비팩₩13,000원

상자를 개봉할 때 주던 지퍼팩과 따로 스티커들은 봉투에 이렇게 넣어주셨어요. 지퍼팩을 포함해서 총 7개의 굿즈가 포함된 팩이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두근두근)

1. Bracket memopaper 100매

2. ovtkmood post card  (5가지중램덤 1)

이런 느낌의 떡메모지는 또 처음이네요. 심플하면서 자주 쓸 거 같아요. 너무 감성적이고 저렴한 구성에 떡메까지 있으면 사실 너무 좋아요... 그리고 엽서!! 사실 제일 갖고 싶었던 엽서는 충전기? 꼽고 있던 복숭아 엽서 인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랜덤으로 오는게 또 재미 아니겠어요? 저는 포스터 세트를 또 사야겠습니다 하하

3. ovtk mood-up sticker pack (4)  4. ovtk object deco sticker (renewal) 

오브젝트 데코 스티커는 디자인이 리뉴얼 되었다고 적혀 있었어요. 2매 들어가있고 무광코팅이어서 질감도 좋고 딴딴하니 활용도가 높을 거 같습니다!

제가 정말 기다렸던 스티커! 무드 업 스티커 4가지 종류로 2장씩들어가 있습니다. 사실 이게 품절이어서 뒤적뒤적거리다가 뉴비팩에 이 스티커가 같이 구성이 되어있어서 그냥 바로 구매한 게 70% 정도 됩니다. 칼선 처리가 되어있답니다. 감성 돋는 스티커죠? 아껴 써야겠어요

5. ovtk Beauty of circle (10)

10종류의 원 스티커입니다. 사각 스티커보다 원 스티커가 좀 부족해서 필요했었는데 잘됬어요. 다꾸할때 원 스티커만큼 유용한 게 없죠?

6. SOSO sticker pack (6)(renewal) 
기존의 디자인과 코팅방법의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70*110 아트지 무광 스티커 6종류 /50*80 아트지 무광 스티커 6종류
6종류로 사이즈만 틀리게 해서2장씩 들어가 있었어요. 인쇄 스티커라서 이건 무드 있게 직접 잘라서 써주면 빈티지 감성 느낌을 낼 수 있을 같아요.

7. ‘keep lover’ zipper bag

뉴비팩 구성을 다 담아줬습니다! 이뻐 이뻐 앞으로 유용하게 담아 다녀야겠어요.

(ovtk) artwork sticker (1)
₩3.000 2매
이 아트 스티커도 정말 갖고 싶었던 제품!
칼선 타입으로 되어있고 스크랩할 때도 잘 쓸 수 있을 거 같은감성 감성 스티커들입니다. 늘 새로운 브랜드를 구매할 때마다 다양한 느낌에 힐링을 받는 거 같아요. 다음에 품절되지 않은 제품까지 구매하면 또 구매후기로 포스팅 남길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