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 하이틴 키치문구 마켓 ] 서뽈마켓 구매후기, 감성엽서, 하이틴 문구류

by 찌니_World 2021. 1. 7.

마켓구매 후기를 가져왔어요!

얼마전 인스타를 뽈뽈 돌아다니다가 마음에드는 감성적이고 키치한 문구를 파는마켓을 발견했습니다.요즘 하이틴스러운 스티커 떡메를 파는곳들이 자꾸 눈에 아른아른 거려서 꾹참고있었는데 결국 여기서 사버렸네요..

새해다짐이 소비줄이기였는데 ㅎ..

포장도 핑크핑크하게 오네요. 일단 합격입니다


같이 뜯어봐요 GOGO !

엽서팩 한정수량 재고판매 - 무드엽서팩
키치 미니떡메 - 윈도우
레트로 윈도우 씰스티커 키치 스티커
블루 하트홀로그램 씰스티커 키치 스티커
+ 덤덤덤
₩18,600 + ₩2,500(배송비) = ₩21,100

레트로한 분위기가 장난아니네요

엽서팩 한정수량 재고판매 - 무드엽서팩 ₩5,000
[무드엽서팩, 폴라팩, 씰스팩] 3가지종류로 판매중 저는 무드엽서팩! 레트로한 감성의 이쁜 엽서들을 너무 갖고싶었어요.이렇게 3개의봉지로 나눠서 들어가있었습니다.

첫번째. 5종류 2장씩 총 10장

두번째. 4종류 2장씩 총 8장

세번째. 4종류 2장씩 총 8장
오천원에 26장의 감성적인 엽서를 가질수있는게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거같아요.한정수량 판매인거같아서 또 판매하는 지는 확인해봐야 알 것 같아요.

키치 미니떡메 - 윈도우 ₩1,800, 100매
메모지는 4종류가있었어요.저는 윈도우를선택 유용하게 여기저기 잘 쓸꺼같아요.그리고 이런 윈도우창의 떡메가 고전적으로 잘없더라고요. 저는 친구꺼도 한개더샀습니다 이런 옛날 감성나는 윈도우떡메가 하이틴 키치의 표본 이라고 생각합니다.

레트로 윈도우 씰스티커 키치 스티커 ₩3,000
저는 처음에 이제품을보고 홀린듯 마켓에 들어왔어요.아 이건 꼭 사야겠다란 생각이 계속 들고 종합적으로 마음에 안드는 구성없이 다 좋았습니다.

블루 하트홀로그램 씰스티커 키치 스티커  ₩4,000 홀로그램 2매 하이틴다꾸할때 완전 딱이죠?
홀로그램 코팅이라서 실물이 훨씬더 이쁩니다.[ 클루리스 , 퀸카로 살아남는 법 , 가십걸 등등 ] 유명한 하이틴영화 드라마를 참고해서 같이 꾸며보면 재밌을거같아요.

덤이예요 분명 믿을 수 없어요..폴라로이드는 안시켰는데 이렇게 기분좋게 4개나 넣어주시다니 덤에 감동을 받아버렸어요.

+ 이 치명소녀들과 큐티 뤠빗엽서도 덤

+ 핑크구름떡메모지 , 스티커들 덤으로 넣어주셨어요.덤을 너무 많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저한테 잘못넣으신건 아니죠? 핑크 떡메모지도 고민했었는데 덤으로주셔서 써볼수있게되니 너무 기분 좋아요.포장해주시분과 텔레파시가 통했나봐요 ㅎ

마음이 풍족해지는 구매였네요.다음에도 모르셨던 마켓 소개도 드리고 구매후기도 남길께요 . 서뽈마켓 후기였습니다~

집순이 오늘도 소비로 힐링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