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 이동식 3단 트롤리 ] 아이보리 홈플러스 구매 후기 다꾸용품 정리하기

by 찌니_World 2021. 1. 10.

넘처나는 다꾸 문구들로 인해 보관함 상자만 여러 개 자꾸 쌓여가서 다꾸할때마다 난장판이 되는참사가 일어나는데요.트롤리를 살까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막상 또 찾아보고 배송시키려니 귀찮았는데 마침 홈플러스를 갔을 때홈플에도 트롤리가 딱 진열되어있어서 생각보다 어 괜찮은데? 라고생각해서 고민 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색상 - 블랙 / 블루 / 아이보리 저는 아이보리 이동식 트롤리 3단으로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삼만원정도 했던 거 같아요!
영수증을 안받아와서 기억이 안 나네요.

 

뽁뽁이에 쌓여있습니다. 조립 상품이어서 직접 조립해야 해요

3단으로 나눠져 있고 이렇게 설명서까지 같이 들어가 있네요. 아이보리 컬러 빨리 더러워질까 봐 고민 많이 했는데
아이보리 하길 잘한 거 같아요 크림색이 너무 이쁘네요.

바퀴와 지지하는 봉이 들어가 있습니다. 철제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딴딴 한 거 같아요.

끼워 넣을 때 이 튀어나온 쇠 부분을 눌러주시면 쏙 들어가기 때문에 눌러서 밑에 구멍에 맞춰주시면 고정이 돼서 조립은 쉬운 것 같아요.

드라이버는 따로 들어가 있지 않아요ㅠ 드라이버가 집에 있어서 다행입니다! 안 그러면힘들게 돌리고 있었을 거예요.바퀴는 돌려서 맞춰주면 됩니다.

완성! 조립이 어렵지 않아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제 손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깨끗하게 조심히 써줘야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이제는 상자에 넣고 못 찾지 않겠죠? 트롤리에 정리를 잘해놔야겠어요. 나름 널찍해서 많이 들어가는 편이었어요.조립하는 것보다 정리해서 넣는 게 정말 오래 걸렸어요 ㅠ평소 대꾸하고 귀찮아서 뒤죽박죽으로 넣어놔서 그것까지 정리한다고 더 오래 걸렸네요..

휴 복잡하네요. 사실하다가 내일마저 정리한다고 약간 넣어놔서 복잡해 보이지만넣어야 할 것들은 다 넣었습니다. 잡지나 다 쓴 다이어리는 따로 보관함에 넣어놨어요.

 

 

https://bitl.kr/kGh7IJ

 

홈플러스 이동식 트롤리 3단 아이보리

 

nefing.com


제가 구매한 금액보다 할인되는 곳 링크 걸어드릴게요! 다꾸할때마다 이동식으로 바퀴가 달려있어서 끌고 다니면서 하기 편할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