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2021스타벅스 다이어리 E-프리퀀시 후기/속지 후기/미니계산기/스탠딩다이어리

by 찌니_World 2020. 12. 8.



스타벅스에서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E-프리퀀시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적립과 증정 기간은!*10월 30일 ~ 12월 31일까지*
사실 스벅 앱은 있지만 귀찮아서 잘 쓰지 않는 편이고 프리퀀시가 나왔는지 몰랐는데.. 친구가 혼자서 차곡차곡 모아놓고 있었더라고요!알고 나서 데이트마다 스벅 먹으러 가자고ㅋㅋ더 그랬던 거 같아요.더그랬던거같아요.

코로나 때문에테이크아웃 밖에 안돼서 매장이.. 텅 비어있는 걸 보니 마음이 아팠습니다..

어쨌든 저는 오빠가 준 쿠폰을 들고선 아메리카노 주문하고 다이어리도 같이 바꿨답니다.

스탠딩 스케쥴러 -화이트 + 미니 계산기 이 다이어리 지분의 반은 오빠 몫이기 때문에 계산기를 원했던 오빠를 위해
스탠딩 플래너를 골랐어요!

앱에서 수량 조회 누르시면 지역별로 지점별로 수량이 나와있어서 보고 가시면 됩니다.다이어리는 다 재고가 넉넉하게 있어서 걱정 안 하고 가셔도 될 거 같아요.

계산기는 버튼이 입체감이 있는 게 아니고 밋밋하게 되어있어서 엄청 잘 눌러지고 그런 느낌은 아니네요! 그래도 이쁘고 간지 나면 그만이잖아요? 계산기는 오빠 줘야 하니까 다시 고스란히 넣어두고..

탁상용이라서 그런지 요렇게 세워집니다! 그냥 뭔가 좋아.. 안에는 책갈피 같은 역할을 하며 자로도 변신하는 요 아이가 들어가 있네요 신기해요.

확대하면 이렇게 귀여운 얼굴 모양이! 귀엽네요. 한번 써 봐야겠어요.한번써봐야겠어요.


안에 구성을 한번 볼까요.

처음 열었을 때 판에 적혀있는 내용입니다! 플라스틱을 재활용해서 제작했다는 게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회사 책상에 올려두면 아주 유용할꺼같은 문구들이네요. 세워두고 가면 편할 거 같아요~직장인들을 겨냥한 스케쥴러인가 봐요. 유용하게 써봐야겠네요.

2021 2022 달력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페이지 가로형태로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저는 세로형 다이 어리만 있어서 이번에 가로로 꾸미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거려요.

이렇게 MONTHLY와 목표? 적는 칸이 밑에 따로 있네요.


WEEKLY 밑에는 메모할 수 있는 기본 줄 선이렇게 1월부터 12월까지 쭉 반복적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점선과 모눈 페이지.

맨 뒤편엔 뭔가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었어요! 널찍해서 수납이 나름 괜찮은 편! 빨리 1월이 오면 뭔가 딱 각 잡고 다이어리 쓰면서 착실하게 목표를 정하고 열심히 돈 벌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행복한 다이어리 후기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래요~ 12월 31일 전까지니까 잊지 말고 서두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