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 OVTK 옵티크 다이어리꾸미기] 옵티크 컴포지션 메모지,마스킹테이프추천,신상후기

by 찌니_World 2021. 1. 28.


드디어 옵티크 신상이 나왔네요. 기분좋아라~보자마자 바로 배송시켰어요. 사고싶었던 컴포지션 떡메모지도 재입고가 되어있어서 진짜 괜히 품절될까봐 빠르게 결제했습니다.

이번구매는 신상구매하는겸 떡메모지 위주로 구매가 좀 많아요.스티커도 좋지만 옵티크 떡메가 제취향이기도하고 눈여겨봤던 것도 있었어요. 새로나온 마스킹테이프도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고민은 배송을 늦추는일일뿐 같이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총9가지 구입했습니다.
①'To the top' Masking tape (20x10000)
②'ending in 7 sentences' memo
1.WHITE , 2.PINK
③Previous season memo paper
1.COMPOSITION 1
2.COMPOSITION 2
3.OBJECT CODE
④'Matched things' sticker pack
⑤'ovtk, things' Postcard set (4)
⑥'White artwork' sticker

'To the top' Masking tape ₩5,500
옵티크의 세번째 마스킹 테이프라고 합니다.고퀄리티로 판매하기 위해 준비기간이 오래걸렸다고해요. 옵티크만의 색이 있는거같아 독특하면서도 심플합니다.배송 중 패키지 파손문제가 있어서 종이상자패키지로 변경되었다고합니다. 종이상자에 받으니까 반지 선물을 받는듯한 특별한 느낌을 받았어요.

'ending in 7 sentences' memo 3type ₩2,500
핑크 ,블루, 화이트 3가지종류 중 기본 화이트와 많이쓰는 핑크컬러를 골랐어요! 숫자가 적혀있다보니 CHEC KLIST, TO DO LIST 쓸 때 아주 잘쓸꺼같습니다. 크기가 큼직큼직해서 글쓰기 편할꺼같아요.

80*106 SIZE 메모지가 옆으로 뜯게 되어있습니다.


Previous season memo paper  ₩2,500
COMPOSITION 1 / COMPOSITION 2
제가 기다렸던 컴포지션 메모지 !!!!! 드디어 재입고 이전 시즌 단종되었다고 하는데요.사실 단종된지도 몰랐어요.존재자체를 늦게 알아버리고 재입고되는줄 알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인기가많아서 소량 재입고가 되었다고 합니다.
80*80(mm) 100매[비접착]


Previous season memo paper  ₩2,500
OBJECT CODE
충전기 떡메모지 ! 맨처음에 글을 어디쓰는거지? 생각했지만 감성적이면 그냥 아무데나 쓰면된다고 생각하고 같이 담았어요.배경지로 써줘도 될거같고 위에 글을써도 잘보이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만족합니다.저번 옵티크 첫구매 때 살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이제야 같이 구매하네요.

'ovtk, things' Postcard set (4) ₩5,000 - 4장
'White artwork' sticker ₩3,500 - 2매
추운겨울 눈으로 덮인 세상을 떠올린 오브제 디자인이라고해요. 페인팅 되어있는 오브제가 개성있게 표현되어서 옵티크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딱 나타나는 것 같아요 .

'ovtk, things' Postcard set (4) 148*102 SIZE
옵티크 신상 디자인은 다사줘야합니다.복숭아에이어 겨울이라서 귤에 충전기를꽂으셨다.취향저격 입니다화이트와 그레이톤이 섞여 차분한 느낌을주네요.엽서는 언제나 옳습니다.

'White artwork' sticker 100*150 SIZE -2매
옵티크 신상 디자인 칼선 스티커 !이것 역시 당연히 장바구니에 담아야하는 필수템 다이어리에 옵티크 스티커 하나만 붙여도 느낌이 차분하고 심플하고 개성있잖아요.

화이트귤 귀엽죠? 오브젝트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들어요


'White artwork' sticker ₩3,500
8장의 다양한 크기와와 디자인으로 구성되있습니다.이제품도 신상 스티커네요.마음에드는 문구들이 많아서 엄청 잘쓸꺼같아요.2장씩 들어가있으면 더 좋았을텐데살짝 아쉽습니다. 너무 쓰기가 아까워요 제가 구매할때와는 달리 지금은 3,000원으로 할인중 이더라구요! 한번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 옵티크 덤

덤으로 주신 옵티크 로고가 박혀있는 스티커들!

이거 저 에어팟에 달고다닐꺼예요.너무좋아요 옵티크 키링,참 을 주셨네요!감동..입니다

저는 몰랐는데 1월29일 옵티크 1주년이였나봐요! 이게 뭐지 하고 열어봤더니 이렇게 감사 편지처럼 같이 작가님말씀을 넣어주셨어요.이번 다꾸 쇼핑도 대성공이네요.


옵티크 사이트링크 달아놓을께요! [ OVTK ]
♥♡
https://smartstore.naver.com/over-take

ovtk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ovtk>'s Artwork starting with keeping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