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다꾸용품,문구류

정고이너사이드 2021다이어리 구매후기 / 2021다이어리추천 / 드로잉스티커 / 다꾸브랜드추천

찌니_World 2020. 12. 28. 19:29



아침부터 사무실이 어수선하고 업무 폭발인데요. 연말이라서바쁜 주가 될꺼같네요.

 

 

 

 

정고이너사이드 구매리스트 배송비 포함 총 ₩25,000
1.daily diary 일기장 [pvc커버 포함] ₩17,500
2.number sticker 08. (불투명) ₩2,500
3.Drawing sticker 07. (투명) ₩2,500 

daily diary 일기장 [pvc커버 포함] ₩17,500
𝑆𝐼𝑍𝐸 : 𝐵6 128𝑋183𝑀𝑀 / 𝑃𝐴𝑃𝐴𝐸𝑅 : 백색 모조지 120𝐺 / 𝑃𝐴𝐺𝐸 : 196𝑃𝐴𝐺𝐸

마음에 드는 엽서랑 같이 넣어주셨어요. 센스.. 다이어리는 늘 새 것이 두근두근 거리는 법이죠

 

정고 님 다이어리는 처음인 만큼육공 다이어리도 너무 갖고싶었는데 교보문고에서 육공다이어리 산 게 있으니 다 쓰고 써보려고 합니다. 빨리 써보고 싶네요

보이는 것과 같이 이렇게 데일리로 쓸 수 있는 다이어리 형식입니다. 저는 먼슬리 위클리가 반복적으로 있는 다이어리보단 데일리 다이어리를 좋아해요. 보통 일정 체크보단 그날의 감정이나 있었던 일들을 글이랑 스크랩들로 표현하는 편이라 하루하루 한 장씩 쓸 수 있는공간이 있는 다이어리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쓰기 힘든 날은 꼭 안 써도 되니까 쓰고 싶을 때마다 글을 남겨서 나중에 모아봐도 좋더라고요.

이렇게 커버도 든든하게 씌워져 있었어요.

만약 한 번에 몰아서 쓸 때 날마다 기억하기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하실 텐데 보통 그럴 땐휴대폰 메모함에 간단하게 적어두거나 휴대폰 사진첩에 들어가 메모리를 짚어보거나 그 날짜의 카톡이나 문자들을 찾아보는 편입니다.제가 다이어리를 쓰는 큰 이유는 그날의 기억을 글로 남기는 게 제일 큰 이유지만그때의 느낌을 스티커나 여러 가지를 이용해서 나타내거나 꾸미는 과정에서 힐링을 많이 느끼는 거 같습니다.그래서 저는 회사에서 사무적으로 쓰는 다이어리가 아닌 제가 일상생활에서 쓰는 다이어리는 쓰고 싶을 때 써도 되는매일매일 쓰지 않아도 괜찮은 다이어리를 선호하는 같아요.

 

표지가 너무 멋스러워요 ♪정고 님 제품은 이번이 두 번째 구매이지만 정말 취향저격입니다.

② number sticker 08. (불투명) ₩2,500 - 1장 𝑆𝐼𝑍𝐸 : 90 𝑋 150𝑀𝑀 / 𝑃𝐴𝑃𝐸𝑅 : 불투명(무광코팅)/칼선o
삐뚤빼뚤한 원안에 들어가 있는 숫자 스티커들이같이 주문했어요. 저는 늘 숫자나 알파벳 스티커에 욕심이 왜 이렇게 많은 건지 계속 계속 없는 종류면 다 사고 싶네요.

Drawing sticker 07. (투명) ₩2,500 - 1장 /𝑆𝐼𝑍𝐸 : 82 𝑋 125𝑀𝑀 / 𝑃𝐴𝑃𝐸𝑅 : 투명(무광코팅)/칼선o
정고 님의 색깔이 물씬 묻어있는 드로잉 스티커! 사실 종류별로 다 사고 싶었는데.. 이번 달 소비가 정말 많았던 제자신이 밉네요. 주섬주섬 퇴근길에 챙기고는 다꾸할생각으로 가득 차기분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