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 텐바이텐 히치하이커 ] 2021 히치하이커 잡지 정기구독 첫배송!( 만약에 VOL.84 )/ 스크랩 잡지 추천/ 감성다꾸

by 찌니_World 2021. 1. 10.
이번에 텐바이텐에서 히치하이커잡지를
1년 정기구독 했는데요
2020.12.29일에 결제를 했습니다!

 

 

2020.11월 잡지부터 배송을 받기로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드디어 11월잡지도착!

한정사은품으로 2021포스터 달력증정 이라고 되어있던데 한정수량이 끝났나봐요. 그대신 스티커팩을 같이 넣어주셨어요!사실 이게더좋아요.ㅎ

깔끔깔끔 히치하이커 잡지는 처음 사보는거라서 엄청 설레고 기분좋았어요. 갑자기 이렇게 또 택배가 오면 선물같은 느낌 일꺼같아요!

2021 포스터달력 대신 주신 스티커팩, 50매나 들어가있어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가격이 뒤에 적혀있네요.

이번잡지주제는. 만약에  𝙸𝙵 바라다 기대하다 상상하다

2020 𝙉𝙊𝙑𝙀𝙈𝘽𝙍 𝙑𝙊𝙇.84

첫장을 넘겼을때 시작페이지입니다

페이지마다 일상의 사진들과 스크랩 다꾸 할수있는 페이지들이 많이있어서 좋았아요. 특히 만약에 라는 주제에 어울리는 글들이 생각보다 알차게 많이 들어가있어서 처음에는 그림 사진만 구경하다가 점점 잡지안의 글들을 하나씩 읽고 있었어요.

스크랩에 쓰고싶은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3장은 스티커페이지입니다.구성이 너무 마음에드네요 다양한 원스티커도 있고 제각각 분위기가 다른느낌의 스티커들이 데일리로 쓰기 좋을꺼같아요.

히치하이커 스티커팩
사은품진짜 마음에 들어요 ㅠㅠ 이런 감성적인 포토스티커와 중간중간 글귀스티커들 !마음이 든든해지는 느낌 당분간 이런종류의 스티커는 안사도될듯 합니다. 격월로 발행하는 책자인만큼 매 호마다 따뜻한 주제로 구독자들이 보기 편안하게 발행해주는것 같아서 구매를 잘했다는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