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DAILY 다이어리

[ 본비잉 , 사심굿즈 다꾸하기 ] 블랙앤화이트 키치한 다이어리꾸미기

by 찌니_World 2021. 1. 12.


본비잉 제품을 좋아해서 심플하고 감성적인 스티커 팩을 많이 사는 편인데요.전포 소품샵에서 본비잉 콜렉터 스티커 팩과사심 굿즈 스티커와 엽서를 구매해서 같이 꾸며봤습니다.

 

 

 

블랙&화이트 스타일로 꾸몄고요 A6 사이즈육공 다이어리입니다. 속지는루카 랩 제품의 체크 타입의 속지를사용했어요.사심굿즈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심플하고 감성 돋는블랙 화이트 컨셉과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사심 굿즈 링크와 본 비잉 링크는 밑에 하단에 달아놓을께요.

Bonbeing - colletter sticker pack ₩3,500
팩 안에 여러 느낌의 무광 , 유광, 코팅, 투명종류가 여러 가지가 많아서 가성비 짱짱 다꾸템 심플한 블랙톤의 글귀가 키치한 느낌을 줘서휴대폰에 붙이기 좋은 스티커 같아요.

 

Sasim Goods - 사심 프렌즈 스티커 팩 ₩5,500  사심이와 친구들_피크닉 ₩3,200

저는 소품샵에서 처음 이브랜드를 접해보았는데요. 너무 귀엽고 생각보다 여러 가지 스티커 메모를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이름도 사심 ㅎ..사심가득 담아서 만드신 거 같습니다.)

 

good night 엽서 ₩1,500
여기는 사심굿즈의 엽서를 써줬어요. 일부러 블랙 엽서를 고른 것도 있습니다.본비잉 스티커들이랑도 찰떡이네요.

다이소 레트로 팬시 스티커 ₩1,000 5장
곳곳에 보이는 손 모양 스티커는 요 스티커를 써주었습니다. 정말 자주 다꾸템 중하나 다이소 제품인데요. 다이소 스티커는 가격이 싸고늘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더 자주 손이 가는 거 같네요.

이번 다꾸는 마스킹 테이프를 쓰지 않았네요. 의도한 건 아니었지만 뒤에 투명 레터링 스티커들도 많이 들어가 있고 전체적으로 가득 찬 느낌이다 보니마테를 붙이지 않아도 허전하지 않았어요. 저는 마테 필수인데꼭 감성적이고 빈티지함이 아니더라도 색만 잘 맞춰서 이렇게 귀여운 블랙 화이트 스타일의 다꾸도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sasimgoods.com/

 

사심굿즈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sasimgood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