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DAILY 다이어리

[ 토마토몬스터,정고이너사이드,본비잉 ] 흑백 다꾸하기 / 영문 마스킹테이프추천

by 찌니_World 2021. 1. 13.

 

흑백 느낌의 블랙 다꾸를 가져왔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문구 브랜드로 꾸며봤어요.

 


토마토몬스터,정고 이너사이드,본비잉,이나피스퀘어,로우키 메인으로 사용했습니다.

 

토마토몬스터 드로잉 스티커를 오려서 붙이고 검정 스티커가 딱히 없어서 로우키스티커 쓰다 남은 부분을 원형 느낌으로 잘라서 검정원스티커처럼 활용했습니다. 토마토 몬스터 드로잉 팩 -여기 이 귀여운 토마토스티커도 써줄게요.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여백 부분은 잘라내고 붙여줄 거예요.

전포 소품샵어펙트에서 구매했어요.[아워조이] 작은기록 스티커 ₩3,000

이렇게 귀여운 메모지같이 생긴스티커 종류 7가지 3장씩 들어가 있어요. 넉넉하게 쓸 수 있게총 21장 들어가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캐릭터와 레이어드 해서 붙여줬습니다. 여기엔 체크리스트를 적어주려고요. 그리고귀여운 이나피스퀘어 스티커 만원을 들고 있죠?이날 차장님께 차비로 만원을 받은 날..ㅎ적절하게 붙여봤어요.

이건 부산전포어펙트 소품샵에서 몇 가지 사서 사은품으로 책갈피 넣어주셨어요. 투명하게 비치는 타입이다 보니 다꾸할때 써주면 좋을 거 같아서 책은 잘 안 읽기 때문에 다꾸용도로 써주었습니다.

Bonbeing - 컬레터  마스킹테이프 슬로건 ₩5,000

소품샵에 본비잉이 있어서 마테 바로 샀어요. 영문 글자가 새겨진 마테는 정말 사고 싶었던 마스킹 테이프였는데 

스크랩할 때도 정말 자주 쓸 거 같아요이런 심플한 블랙 화이트 감성 너무 좋습니다.

 

마테에 붙어있던 표지 스티커도  항상 버리지 말고 꼭 활용해줍니다. 

서뽈마켓에서 구매했던 윈도우 떡메모지. 책갈피 뒤에 붙여주겠습니다 어차피 다 가려지지 않고 투명하게 떡메가 보이니까 이게 더 색다른 느낌이 있는 거 같아요.

Bonbeing - 컬레터 스티커팩 black ver.₩3,500

엄청 유용하게 잘 쓰는 스티커팩 입니다. 저는 벌써 두 번째 구매네요 이런 레터링 스티커는 활용하기가 좋아서 다꾸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비잉 스티커팩 투명! Pace Yourself ,정고이너사이드 드로잉 스티커써서 중간중간 데코해주겠습니다.

본비잉 스티커팩 블랙 판 스티커

스티커 쓰고 남은 옆 테두리 부분으로 글 쓰는 공간을 만들어주면 좀 더 동떨어지는 느낌이 들지 않고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중간중간 데코 스티커를여러 가지 어울리는 스타일로 붙여봤습니다. 로우키 스티커를 많이 붙인 거 같네요.

왼쪽 페이지! 정고이너사이드 페이퍼팩 엽서 ,큰 판스티커

3개를 같이 배치해주어서마스킹 테이프를 같이 활용해서 붙여주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