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DAILY 다이어리

[ ovtk제품들로 다꾸하기 ] 금요일 다꾸하기 , 정고이너사이드 다이어리꾸미기 ( 다이소 라벨지,이나피스퀘어스티커)

by 찌니_World 2021. 2. 8.
ovtk 스티커와 떡메,이나피스퀘어 스티커

늘 좋아하는 분위기로 꾸미는것같아요.옵티크에서 구매한 제품도 있어서 잔뜩써버렸네요.



구매후기보실분들은 여기루!↓↓↓↓↓↓
2021/01/28 - [**JJIni's DIARY world゚*。✧٩(・ิᴗ・ิ๑)۶*✲゚*/✪ HAUL ━☆゚.*・] - [ OVTK 옵티크 다이어리꾸미기] 옵티크 컴포지션 메모지,마스킹테이프추천,신상후기

[  OVTK 옵티크 다이어리꾸미기] 옵티크 컴포지션 메모지,마스킹테이프추천,신상후기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드디어 옵티크 신상이 나왔네요 ㅎㅎ 기분좋아라 보자마자 바로 배송시켰어요! 사고싶었던 컴포지션 떡메모지도 재입고가 되어있어서 진짜 괜히 품절될까봐 빠르게 결

jjiniworld77.tistory.com

스타트

옵티크에서 구매한 콘센트 떡메모지,컴포지션 떡메 윗부분만 잘라서 날짜를 표시해주었어요.1월29일인데 표기를 잘못하고 사진을찍었네요..

체크리스트 컴포지션떡메모지. 너무마음에드는 떡메중 하나입니다. 컴포지션떡메는 늘 사고싶었는데 품절이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옵티크 마스킹테이프를 활용해서 맨밑부분과 왼쪽페이지에 걸쳐서 붙여주었습니다.페이지 두쪽을 같이 사용해줄 거라서  이어주는 느낌을 내줄게요.

옵티크 구매하면서 받은 1주년 카드.옵티크제품들로 다이어리를 꾸미면서 이카드도 함께 붙여주고 싶어서 슬며시 꺼냈습니다. 괜히 1주년이라서 같이 받은 카드인데 초대장 카드인 것 처럼 특별한 느낌이 드네요.

컴포지션메모지 윗부분을쓰고 남은 밑부분을 버리지않고왼쪽페이지에 레이어드해서 붙여줍니다.

오른쪽페이지에서 쓴 옵티크 원스티커를 반잘라서 왼쪽페이지에 분위기가 이어지도록 붙여주고, 이번 옵티크 신상 스티커 간지 목장갑을 무심하게 붙여줬습니다. 목장갑 스티커 아주 마음에 들어요.

옵티크스티커를 뒤적뒤적 거리다 맘에드는 문구𝚆𝙰𝙺𝙴𝚈 𝚆𝙰𝙺𝙴𝚈 저에게 필요한말.요새맨날 늦잠자서 지각예약입니다. 택시비가 장난이아니에요..

흰여백부분이 공간차지를 너무 많이해서 오려버리고 손과 문구만 따로 잘라서 붙여줬습니다. 엄마가 일어나라고 등짝스매싱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왼쪽페이지에 붙여줬던 목장갑이 약간 좀 투박한감이 있나..싶어서 은은한 느낌의 캔들스티커로 바꿨습니다. 다꾸하면서 스티커를 여러번 바꾸는게 제 특기입니다.

제가좋아하는 본비잉 스티커팩 레터링 스티커위주로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활용성이 아주좋아요. 애매한 빈 공간을 레터링글자로 채워주다보니 아주 활용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필수 스티커라고 생각해요.

투명타입의 영문스티커를 빈여백에 가득차게 붙여주겠습니다.

통으로 붙이지 않고 잘라서 부분으로 나눠 붙였어요.다이소 화살표 라벨스티커로 느낌있게 포인트도줍니다.

이나피스퀘어 스티커랑 쉑쉑버거 먹고 버거그림만 잘라왔습니다. 귀여워서 잘라서붙여줬어요 점점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네요.

제가좋아하는 이나피스퀘어 이건 아껴둔건데 이제 쓰게되네요. 이나피스퀘어 캐릭터들 다 개성있는 것 같아요 제스타일입니다!

이나피스퀘어 스티커 ( Hobby)

아이유님이 신곡을 내셔서 엄청 자주듣고있어요.IU- Celebrity 들어보셨나요? 괜히 노래 제목적고싶어서 노래듣는 캐릭터로 골라봤습니다.

쓸때없이 별그려놨다가 다번졌어요..아주 힘빠지는 순간 안번지는 볼펜으로 하면 되는데 후회막심입니다.

빠르게 투명 레터링스티커로 수습을 해봅니다.그래도 티가 날거같지만 이스티커 덕분에 뭔가 더꽉찬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볼펜이 번진건 아주 잘한일인거 같아요.하하이 레터링스티커는 사놓고 까먹고 안쓰고있었던 스티커인데 이렇게 또 발견을 합니다^^

틀린날짜는 옆에다시 초록색 색연필로 표시! 저는 이런 흑백다꾸가 좋아요. 흑백느낌에 조금조금씩 색감이 스며든 느낌이 훨씬 제가 꾸민게 돋보이는거 같아서 꾸미는 과정은 고뇌와 어깨뭉침이 있지만 완성본을 보고나면 그만 둘 수 없는게 다꾸의세계 인거같아요.
택시만타는 몸뚱아리 드디어 버스타고 출퇴근하네요.돈아까운줄 알아야지 정말 체력을키웁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