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스크랩다이어리

[토이스토리] 디즈니 엽서 / 마스킹 테이프 / 온유어마인드 스크랩북/ 토이스토리 스크랩/ 집콕취미

by 찌니_World 2020. 12. 30.
오늘은 귀여운 디즈니 토이스토리 엽서를 활용한 스크랩보여드릴께요!

 

아침부터 첫눈이 왔어요 !첫눈이라고 해봤자 부산은 별로 쌓이지 않겠지만요. 그래도 아침부터 새하얀눈이 내리는걸보니 똑같은일상에 뭔가 오묘하고 색다른?기분이 들어요. 날씨도춥고 최근에하던 스크랩도 하나 둘 늘어가고해서 제가 스크랩한 것들 몇 개  간단하게 보여드릴려고 하는데요! 취미인데 너무 잘할려고 하다보니 저도 처음엔 스트레스를 받아서 취미가 아닌거같아져서 이제는 그냥 손이가는대로 어울리는 분위기대로 마음편히 그냥 노래들으면서 커피한잔 즐기면서 천천히 하고있어요~

꾸며준 스크랩북은 -온유어마인드제품

 엽서로 쉽게 스크랩하기

보통 엽서를 활용해서 다이어리나 스크랩을 꾸미시는 분들이 많아요. 심플하고 간단 / 와글와글 복잡함 / 빈티지 / 키치함 · · ·등 여러가지 분위기와 컨셉이 많자나요? 엽서를 선택하시고 그 엽서의 분위기에 맞춰서 주변은 꾸며주다보면그날의 스토리 / 내가 꾸미고자 했던 감정 이생각난답니다. 저는 토이스토리 엽서를 썻던 이날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놀기가 힘들다보니 다꾸를 하지 않은 친구집에서 ㅋㅋ 집주인인 친구와 다꾸를 하는 친구1명 그리고 저 이렇게 3명이서 큰상을 펴놓고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하는 곳은 다찾아서 음식도 시키고 커피도 시키고 수다떨면서 스크랩과 다꾸를했던것같아요 ! (스크랩당시엔 육공다이어리에 꾸며줬었구 이번에 스크랩북사면서 조심조심 뜯어서 스크랩북에 옮겨붙여줬습니당.)

표시해둔것처럼 요즘엔 카페 / 쇼핑몰 택배 / 배달 등등  상점 ,가게만의 스티커를 많이 붙여주거나 메모,쪽지를 직접 적어주는 경우가 많이있잖아요? 그런것들을 챙겨두었다가 스크랩할때 요긴하게 쓰는경우가 아주 많이 있죠, 아니면 그가게의 명함을 가져와서 붙여도되구요, 저는 보통 영수증들을 꼭 모아둔답니다. 그리고 바코드부분도 따로 잘라놓거나 모아둬요.

₩4,500 사놓고 정말 자주쓰는 노랑노랑한 바코드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솔직히 요것만붙여도 눈에띄면서 포인트가 잘됩니다. 자주 안쓸려고 노력중...입니다..자제자제..요새 마스킹테이프 보관함을 새로 장만해야 할거같아요.너무 이것저것 많이 사다보니 보관할 때가 마땅치 않네요.

 

 

저는 디즈니를 엄청 좋아하는데 토이스토리를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엽서 이쁜게 있으면 많이 구매하는편이예요!엽서랑 마스킹 테이프를 활용해서 방을 꾸미기에도 아주 좋아요.

예전 오사카 디즈니 스토어 갔을때도 구매를했었구요. 이엽서들은 친구가 엽서세트를 구매했었는데 맘에드는거 그냥 다퍼줬어요.착한친구 벽에 앤디처럼 붙여주고 싶은 욕구가 뿜뿜 하네요.

갑자기 이야기가 디즈니로 이상하게 흘러간거 같은데요. 좋아하는 디즈니 만화 OST들으면서 같이 취미 생활하면 좋을꺼같습니다.내일만 지나면 이제 1/1신정 입니다.오늘부터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걱정입니다.감기 조심하세요 다들 연말엔 집에 콕 박혀서 귤이나 까먹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