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스크랩다이어리

Blue&Grey 방탄소년단 새앨범 다이어리꾸미기/ + nail

by 찌니_World 2020. 12. 3.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방탄소년단 앨범들어보셨나요?


아미인 저는 이앨범으로 매일매일 힐링하고있답니다그래서 이번엔 BE 앨범 수록곡들중 제가제일 좋았던! BLUE&GREY 라는곡을 다꾸해볼껀데요. 막 거창하게 꾸미기엔 부담스럽기때문에...ㅎ 소소하게  일상을 적는 다이어리에 한페이지 작게 꾸며볼려고합니다!

 

 

 

저는 육공다이어리도 좋아하지만 양장 타입의 무지 다이어리도 좋아한답니다. 먼저 다이어리를 준비해주셔야겠죠?? 다이어리 종류나 사이즈는 쓰고계신 타입으로 꾸며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Be앨범 타이틀 뮤비에서 인상깊었던 한장면을 고화질 이미지로 인쇄를해줍니다! 사진만봐도 아련하네요..
노래가사도 같이 붙여주면 좋을꺼같아서 같이 뽑아봤어요.노래가사는 복사해서 한글에서 편집해줬습니다.

 

✪문자를 드래그 해서중간에 오도록 해주구요!원하는 글씨체로 바꿔주면 끝

✪똑같이 문자를 드래그 해서 진하게 , 기울기, 밑줄긋기 효과를 주어서 좀더 나만의 아련한느낌을 만들어줍니다

 

 ✪여기서 끝내셔도되구! 저는 배경색을 추가로 넣어줬어요. Alt + t 누르시면 문단모양 탭이나옵니다 -> 테두리/배경 탭

 

✪ 배경 -> 면색 , 무늬색을 제가선택한 하늘색 60%밝게 컬러로 잡아줬어요. 다하셨으면 인쇄 버튼 꾹

가사를 인쇄하고 남은 이면지부분은 아까우니 배경으로 붙여줬습니다! 그리고 배치를 원하는 느낌대로 요리조리 조합을 해보는데 마음에들지 않고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가사를 다붙여주기엔 너무 공간이 작아서 원하는 구절만 선택해서 구간별로 가위로 오려줬습니다.

 

텐바이텐에서 구매한 감성메모지 스티커를 한장깔고 붙여줍니다. 역시 빠질수없는 다이소 원스티커를 같이 데코하듯이  붙여줄게요. 원스티커는 레이어드하기 좋아서 어느 컨셉이듯 붙이기 쉬워서 보이면 많이 사놓는편입니다 ^^

빠질 수 없는 투명하지만 금장테두리의 마스킹테이프로 허전함 없이 글을 채울 부분 가장자리를 붙여주고 체크 마스킹테이프로 포인트를 줍니다.

아는사람들은 다아는 다이소 알파벳 스티커 '&' 문자도 찾았습니다 (한참찾음..) 옆면엔 글을쓸꺼니까 색연필로 점선을 그려줍니다. 공간을채워주면서 글을 시작하는 느낌을 줘서 자주 쓰는 방법입니다.

친구한테 짬처리로받은 출처모르는 스티커 한지스티커?와 텐바이텐 로마네에서 구입한 스티커중 귀여운 회색곰돌이를 붙여줄께요. 나름 컨셉에 맞게 회색 하늘색을 찾아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구에서 산 스티커로 보라보라하게 소심하게 꾸며줬습니당! purple you 💟 물론 모든멤버의 색깔이 다담겨져있지만 진짜 태형이 목소리랑 너무 잘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해요.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으면 좋겠네요 들으면서 위로받는 느낌이 많이 들었던 곡이라서 요즘같은 날 더 추천하고 싶은 노래입니다. 힘든시기에 집에서 좋아하는 노래들으면서 적고싶은 글도적고 내생각도 같이 다이어리 담아 보는건 어떨까요? 

막컷은 의도하지않은 블루앤그레이 느낌의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