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 marmurday 인스타 다꾸샵 ] 신제품 구매후기, 마머데이

by 찌니_World 2021. 4. 23.
인스타를통해 알게된 marmurday 인스타 다꾸샵 구매후기 입니다.


눈여겨보고있던 다꾸샵이였는데 마침 구경하던날이 마켓여는날 행운아였나봅니다.얼른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아서 결제 완료했습니다.배송도 빨리 와서 만족합니다.

marmurday List

만원랜덤팩 ₩10,000/ 감성 엽서세트 ₩5,000/ 오브제 레터링스티커 ₩2,500/ 레터링 스티커 ₩2,500

+ 영수증,덤

마머데이 영수증과 스티커 도무송을 클립으로 모아서 같이 받으니까 기분이 좋았어요. 음머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영수증은 스크랩할때 사용해야겠어요!

✔︎.만원랜덤팩 16종류중 램덤 6장

언제나 랜덤팩은 설레죠.귀여운 얼룩무늬 스티커에 랜덤팩입니다.봉투를 잡아보니 도톰한게 역시 랜텀팩은 싼가격으로 여러장 득템할 수 있는 행복함이 있어요.이 맛에 다들 랜덤팩을 구매하시는거겠죠?

조금 아쉬웠던건 왼쪽에 레터링스티커,오브젝트스티커 두개를 따로 주문했는데 랜덤팩에 들어있었어요.아쉽....지만 막상 지금 쓰다보니 너무 잘쓰고 있어서 2개씩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합니다. 그래도 랜덤으로 다른 스티커들이 제마음에 쏙 들어서 유용하게 써줄생각입니다.

✔︎.감성 엽서세트
₩5,000 5장

감성적인 엽서파는 곳은 많다보니 딱히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받아보고 퀄리티와 그 색감 ..에 너무 만족하는 제품

엽서 한장 한장에 색감이 너무 유니크하고 오브젝트도 심플 음머 캐릭터가 귀엽다보니 이런 감성적인 느낌은 기대를 안했는데 보고만있어도 기분이좋네요. 이런건 소장용으로 들고 있어야 하는 엽서들

엽서도 흐물거리지않고 힘있는 종이여서 오래보관해도 구김이 없을 것 같아요! 마머데이에서 에어팟케이스나 핸드폰 케이스,그립톡 판매도 하던데 블랙화이트느낌의 제가 좋아하는 취향 이라서 눈팅만 일단 해놨는데 케이스바꿀때 여기서 구매하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새로운 다꾸샵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