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 KKKIM 스티커팩 ] 검정.흑백 다꾸 / 물렁이사원 회사시렁 ,Object 스티커,광안리소품샵 러브이즈기빙

by 찌니_World 2021. 4. 1.
오브젝트 오프라인매장을 갔다가
득템한 코믹한 캐릭터가 그려진
KKKIM 스티커팩

스티커팩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지만 저는 블랙블랙한 다꾸를하고싶었기 때문에 키치한팩을 골랐습니다.

정고이너사이드A6 6공다이어리 사용 했습니다. 표지꾸미기가 귀찮아서 모운드스튜디오 엽서한개붙여놨네요.

어울릴만한 블랙 화이트 느낌의 아이템들을 찾아보다가 딱 맞는 본비잉 스티커와 옵티크 컴포지션 떡메모지를 활용해서 같이 꾸며줄생각입니다.

정고이너사이드 A7사이즈 다이어리 위클리 속지 사용 했습니다.
'Weekly plan. Mon' 월요일일기에 딱맞게 Mon까지 잘라 붙여주고 옵티크 컴포지션떡메와 함께 레이어드해줍니다. 그위에 빈공간이 심심하지 않게 새로 산 KKKIM 스티커를 사이즈에 맞게 골라 붙입니다,

킹짐 KITTA 포켓 마스킹테이프

마침 차분하고 무드있는 체크 마테 스티커가 있어서 써줫습니다 .

요즘 아이유- 라일락 ,Flu 노래에 한창 빠져있어 지겹도록 듣고있습니다. KKKIM 햄버거 스티커 몸에다가
Flu알파벳붙여줬어요. 본비잉 레터링 스티커로 속지한장을 중앙부분 기준으로 겹쳐 두페이지가 이어지는 느낌이 나도록 해줄게요.

제가 좋아하는 옵티크 충전기 떡메 바탕으로 깔고  줄이어폰에 만두입술의 만화같은 스티커를 붙여줬습니다.줄이어폰 감성 개성있는 느낌이들어서 귀엽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드네요 ! 코믹한 캐릭터

오이웍스 회사시렁 4컷 웹툰스티커 입니다. 바쁜 날 붙이기좋은 물렁이사원(스티커팩에 사직서도 있음^^)

러브이즈기빙-날씨 스티커 부산 광안리 핫한소품샵이죠? 소품샵에서 구매한 날씨스티커에 노랑노랑한 번개 스티커를 살짝 데코해줍니다.

통째로 다 붙이기엔 조금 배치하기가 어려워서 한컷씩
잘라서 구조를 잡아줬어요 !딱 맞게 들어가서 좋네요.바쁜 하루를 나타내주는 스티커 이제 글을 채워주고 중간중간 어울릴 만한 스티커도 붙이고 또각이를 써서 라벨지도 붙여줄게요.

블랙 화이트컨셉 끝

완전 올블랙 다이어린아니지만 항상 블랙으로 꾸미면 노랑이랑 섞어서 포인트를 조금씩 주고 싶어지네요.그래도 늘 다꾸미고 가득찬 다이어리를 보면 뿌듯하답니다.요즘 소비를 많이 아낄려고 노력중인데자꾸 새로운 스티커들보면 자제가안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