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 모운드스튜디오 ] 다꾸샵 ,인테리어엽서 후기 / 숨은다꾸샵찾기

by 찌니_World 2021. 3. 12.

 

 

 

Mounde Studio 후기입니다.

 

요즘 인더모아, 은도러블,스쿠티스튜디오 .토마토몬스터 등 숨은 인기 다꾸 샵이 많잖아요!  그래서 이번엔 안 사본 곳, 사고 싶어서 눈여겨보던 문구 브랜드인데품절된 상품도 있어서 원하는 제품을 모두 구매하진 못했어요. 구매한것들로간단한 후기 남겨볼게요! 

 

토마토 몬스터와 비슷하게 봉투에 몇 가지 덤을 끼워서 포장해주는게  너무 좋았어요. 뜯기 전부터 저를 포장으로 현혹시키네요. 포장지 안도 아주 빵빵합니다.

 

 

shopping list

1. fancy sticker pack   2.inerior post card 3. layered postcard

 

드로잉 엽서,스티커 감성 엽서, 스티커다이어리, 인테리어, 핸드폰, 노트북 등등  시크하고 무드있는 분위기로 휴대폰을 꾸미거나 인테리어 용도로도 구매하시는 거 같습니다.요즘은 다이어리 꾸미기가 유행하다보니 저처럼 다꾸나 스크랩을 하기위해 구매하시는 분들이 입소문을 타고 많이 구매하는 브랜드입니다. 다꾸하면서 모르던 문구 브랜드를찾아내는 것도 뭔가 뿌듯하면서 인기가 많아지면 품절이 빨리되니까 나만 알고싶어지는거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같이 온 덤입니다! 저는 항상 덤이 좋습니다, 제가 시킨 것들이아니니까 새로운걸 구경할 수 있는 기대감과 구매한 제품이 아니다 보니 선물 받는 기분이에요. 잡지 스크랩할때 같이 유용하게 써줄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마음에 드네요.

 

1.drawing fancy sticker pack  ₩4,000 / 6가지 스티커 2장씩 총 12장으로 구성

6가지 종류가 2장씩 들어가 있었고스티커 디자인들이 너무 감성적이라 취향저격입니다. 달마시안 스티커처럼 이미지를 따라 가위로 오려서 사용해도 될 거 같아요.그림 하나하나 너무 유니크해서 2장씩 들어가있어도 쓰기가 아까워서 못쓰겠네요. 정말 이건 재구매할때 2세트, 3세트씩사놓으면 꾸준히 잘 쓸것 같아요. 원래 개성 있고 화려한 타입을 많이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이런 빈티지한 문구류도 계속 눈에 밟혀서 찜하게 되는 것 같네요.

2.inerior post card ₩3,500 / 6가지종류 1장씩 총 6장으로 구성

감성적인 엽서 세트입니다. 이 엽서 들은 텍스트가 많은데 모운드스튜디오 작가님의 일기와 평소 가지고 있던 견해들을 텍스트로 나열한 디자인의 엽서라고 해요. 구매 전까지는 몰랐는데 이걸 알고엽서를 보니 뭔가 좀 더 다른 느낌이었어요.영어를 잘하는 건 아니지만^^어떤 글귀인지 해석해보고 싶어 졌달까요?엽서 타입이라서 6장 들어가 있었어요.

3. layered postcard ₩4,000 / 7장 페이퍼 2장 투명 엽서 구성

 

모운드스튜디오는  어쩜 이렇게 적절하게 무드 있게 사진과 텍스트를 잘 넣을까요. 이 세트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투명 엽서까지 구성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엽서가 특이하면서 오브젝트도 구성되어있고 흔히 볼 수 있는 사물도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감성적 인엽서, 인테리어용, 드로잉 엽서 찾으셨던 분들은 모운드스튜디오제품 한 번씩 구경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저는 다이어리, 스크랩 꾸미는 곳에 쓸예정입니다. 모운드스튜디오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니까 검색하시면 나온답니다. 앞으로 좋은 문구 브랜드나 다꾸 추천 템 있으면 포스팅 남길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