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정고이너사이드 다이어리 ] 다꾸의질을 높여주는 또각이로 데일리다꾸(본비잉/메리골드에디션/베리스/서뽈마켓)

by 찌니_World 2021. 3. 22.

 

 

오늘은 정고이너사이드 육공 다이어리 꾸미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데일리 일기는 항상 양장 다이어리 종류만 쓰다가오랜만에 또 육공 다이어리로 꾸미니까 느낌이 새롭고 다태기 극복되는 기분! 요즘 가계부 다이어리를 따로 쓸까? 생각하다가 육공 다이어리 섹션을 나눠서 가계부와 일기를 같이 적을 생각이에요! 

늘 A5 사이즈나 양장 다이어리 1장을 꽉 채우면서 일기를 쓰다 보니항상 채우기에 급급했었는데요. A6 육공 다이어리에 쓰니 공간이 빨리 차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몇 개 안 채웠는데 꽉 차는 게 복잡한 타입이 역시 제 다꾸 스타일인가 봐요.

 

✔︎밀크 터치에서 제품사고 같이받은 엽서 밀크터치 쿠션 제 애증 템입니다.쿠션 살 때 이쁜 코랄 엽서 받아서같이 사용해주겠습니다.

 

 

✔︎메리골드 에디션에서 구매한 레시피 올드페이퍼 입니다! 빈 공간이나 애매한 공간 채울 때 잘 쓰고 있어요저번에 쓰고 남은 거 써 줄겠습니다. 남은 건 아깝게 버리지 말고 잘 챙겨두세요 이렇게 쓰일 때가 다 있으니 애매한 공간을 채울 때 제일 잘 쓰입니다.

✔︎베리스 스토어에서 빈티지 다꾸템구매하고 덤으로 받은 보라색 감성 떡메모지를이용해줄게요. 덤으로 받았지만 떡메가 너무 감성적이고이뻐서 잘 쓰고 있어요.

 공간을 많이 채워줬죠? 테마가 없을 땐 마음에 드는 걸로 붙여요. 저는 빈 공간보다 꽉 채우는 걸 좋아합니다!

 

✔︎모텍스 또각이를 이용해서 날짜와 요일을 같이 라벨 스티커로 뽑아줄게요. 또각이를 사고 나서날짜나 키워드를 뽑을 수 있어서다꾸의 질이 올라가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모텍스 또각이 사용법이나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이쪽으루!↓

2021.03.11 - [**JJIni's DIARY world゚*。✧٩(・ิᴗ・ิ๑)۶*✲゚*/✪ HAUL ━☆゚.*・] - [모텍스 또각이 ] 또각이 사용법 / 모텍스 라벨기,DIY 필수템

 

[모텍스 또각이 ] 또각이 사용법 / 모텍스 라벨기,DIY 필수템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남들다있고 저만없는!! 다꾸러라면 필수템인 라벨기 모텍스 또각이를 드디어 구매했습니닷.  (ง'̀-'́)ง 늘 사야지사야지 마음먹다가 살려고 보면 어떤걸 사야할지 모

jjiniworld77.tistory.com

 

[본비잉]
✔︎컬레터 마스킹 테이프 슬로건 요즘 스크랩이나 다꾸 일기 쓸 때 저의 최애마테입니다. 블랙 블랙 해서 무난하고 시크하고 다 잘 어울려요.


✔︎서뽈닷컴 컬러풀 무드 엽서 감성 엽서
레이지데이 엽서 감성 엽서 아껴두다가 드디어 씁니다. 엽서 크기가 적당해서 A6 사이즈를 썼을 때 크게 자리 차지를 많이 안 하는 편이고 차분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특별한 날에 한 번씩 써주고 있습니다.



✔︎서뽈마켓
블루 하트홀로그램 씰스티커 키치 스티커폴꾸 완전 레트로 느낌의 하이틴 스티커 느낌이어서붙이면 돋보적인 존재감입니다. 홀로그램이 다각면으로 이쁘게 표현이 되어서 하이틴 느낌으로 쓰기 정말 좋아요.

✔︎베리스

레트로 인물 소품 스티커 60매 4종 - 2. 소품오래된듯한  스티커 하나만 붙여도 빈티지만 느낌을 살릴 수 있어서  종류별로 샀는데 엄청 만족하면서 쓰는 중입니다.이 중에서 시계를 써주겠습니다.


[본비잉]
컬레터 마스킹테이프-NO.1  본비잉 마스킹 테이프 시리즈는 이곳저곳 사용하기 좋아서 자주 쓰는 거 같아요.특히 마스킹 테이프를 여러 느낌으로 쓸 수 있게 부분 부분 다른 컬러 레터링으로 되어있는 게 특징이죠. 단점은 쓰고 싶은 부분을 쓸려면 한턴을 돌아서 와야 하는 점 이랄까요? 


뾰루퉁한 클루리스 스티커
이날 늦어서 허둥지둥 하다가 택시에서 내릴 때제 소중한 쾌변요구르트를 두고 내려서 아침부터 지각과 같이 기분이 완전 뾰로통!이것저것 주변을 데코 해주면서 마무리하고 일기를 적어주겠습니다.

최근 일기는 아니지만 업로드가 늦어졌네요. 요즘 이것저것 도전해보는 게 많아서 거기에 집중한다고 그런 거 같아요. 체리 벨, 메리골드 에디션, 베리스와 같은다꾸템들을 구매하다 보니 스타일이 제가 하던 느낌과 다르게 많이 꾸며서 재미있고 이런 스타일도 계속 꾸미다 보니 매력적인 거 같아요. 여러분도 엽서와 사물 오브젝트 스티커 등등 활용해서 꾸며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