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모텍스 또각이 ] 또각이 사용법 / 모텍스 라벨기,DIY 필수템

by 찌니_World 2021. 3. 11.

 

 

남들다있고 저만없는,다꾸러라면 필수템인 라벨기 모텍스 또각이를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늘 사야지사야지 마음먹다가 살려고 보면 어떤걸 사야할지 모르겠고 추천하는 것들을 찾아봐도 다 옛날제품 이더라구요.단종으로 없는것도 있고 가격 비교해보면서 이곳저곳 들어가면서 아이쇼핑하다가 뭔가 기존에 보던거랑 조금 틀리게 생긴 최신식 또각이를 구매해봤습니다!

쿠팡이미지

또각이 202 + 리필테이프 모노세트 라벨메이커

한글자판 , 영문자판 2개 들어가있어요. 한글자판 없는 것도 많아서 기대는 안했는데 같이 있어서 더 편리하게 쓸 수 있었던 것 같네요.엄청 가격이 싼것도 있던데 그건 거의 라벨기 단품으로 구성되어있고 테이프 리필 옵션으로 추가되다보니 결국 다른곳이랑 가격이 비슷비슷..하더라구요.

 

또각이 리필테이프 색상도 다양하게 쓰고 싶고 본품만 샀을시 본품 구성에 들어있는테이프가 마음에 안드는 색을 받을 수도 있으니 또 배송비 낭비할바에 세트가 효율적이라고 생각하고 결국 세트 상품으로 골랐어요! 세트는 본품 테이프 + 테이프 4컬러 들어가용다해서 22,500원이면 괜찮죠? 나름 뿌듯하게 산느낌이였어요.

 

 

저는 노란색을 좋아해서 그나마 가까운 라임색을 주문했습니다. 또각이 리필 색상들이 무난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모텍스 라벨기를 처음써봐서 그런지 이제품이 튼튼한건지 엄청 안정감 있고 그립감이 좋았어요. 너무 가격이 싼제품을 구입해서 장난감처럼 빨리 부서졌다고 하시는 분들도 여럿 봤거든요. 그래서 더 신중히 신중히 골랐던거같네요.

 

쉬운 또각이 사용법 입니다.

1.표시된 부분의 뚜껑을 열면 테이프를 넣을수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마음에드는 색상의 라벨 테이프를 채워줍니다.테이프를 사진과같이 홈사이로 빼줍니다.

2. 구멍사이로 나온 테이프를 한글자판이나 알파벳 자판을 택하여 화살표방향으로 끼워넣어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통과한 모습이 보이시죠? 이렇게만 해주면 준비끝입니다.이제 위에 뚜껑을 닫고 원하는 글자를 새겨봅시다.

3. 네모 안에 한글자씩 맞춰서 찍어내면 되는제품 가위모양 으로 맞추고 또각이를 누르면 절단 됩니다!신세계라는걸 문명인은 또한번 느끼네요....J J I N I !  라벨을 찍어주겠습니다.

하얗게 튀어나와있는 부분을 누르면 글자가 또각또각 찍힙니다. 마지막에 가위모양으로 맞추고 잘라주면 스티커가 되는거겠죠? 어린아이도 어렵지 않게 쓸수있을꺼같고 무엇보다 작고 가격이 싼 또각이들은 쉽게 고장나고 튼튼하지 못하다고 리뷰를 많이 봤는데 조금 더주고 튼튼하고 안정적인걸 구매하길 잘한거같아요 만족합니다. 

✔︎ 완성한 라벨은 뒤에 흰 종이를 떼서 원하는 부분에 붙여주면 나만의 글자 스티커 완성입니다. 일주일 위클리 라벨처럼뽑아서 육공다이어리에 붙여서 위클리 플랜을 써주고 있어요. 깔끔하고 편해서 마음에 쏙 드네요. 라벨기로 제다꾸의 질이 올라간거 같아서 무척 뿌듯합니다.

모텍스 또각이 라벨기 구매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구매한곳은 링크 밑에 달아놓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모텍스 또각이 라벨기 E-202 + 리필테이프 랜덤발송 + 파스텔 3종 + 형광 2종, 라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