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스크랩다이어리

[ 하이틴 다이어리 ] 키치 스티커 , 배경화면 활용 , 레트로 스티커 꾸미기 , 폴라팩

by 찌니_World 2021. 1. 5.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하이틴 감성을 살려서 키치 한 하이틴 다꾸를 가져왔어요. 아무래도 하이틴 하면 복잡하지만 이뻐야 하고 뭔가 어려운듯한 콘셉트인 거 같아요 

 

A6 사이즈 육공다이어리에 꾸며줬습니다
제가 경주를 갔다오면서 소품샵에서 사온 스티커들이 약간 레트로 한 느낌의 스티커들과 키치 한 폴라로이드도 산김에
하이틴 느낌으로 한번 꾸며보자~! 해서 꾸며본 다꾸입니다

출처 네이버 블로그 #피오나

 

다이어리 배경지는 인터넷에서 ' 레트로 감성 사진 모음 ' 검색해서 찾았고요! 적절한 사진을 골라서 속지 위에 배경으로 먼저 크게 붙여줬어요. 키치한 스티커를 많이 붙이지 않아도 많이 붙인듯한 느낌을 내수 있었어요!저는 다꾸가 한 번씩 너무 똑같은 느낌일 때는인터넷으로 서치를 해서 여러 가지배경 느낌을 인쇄해서 다이어리를 꾸미는 편이에요!

늘 같은 느낌보다는 안 해봤던 분위기를 시도해보면 다꾸 실력도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스크랩은 해보지만 이런 하이틴 콘셉트 다꾸는 처음이네요!

✔︎ 퍼플 / 핑크 / 블루  글리터 하트 스티커 경주 갔을 때 소품샵에서 우연히 이뻐서 구매했었는데요! 온라인에서 파는 걸 목격했습니다 짝짝 이쁜데 제가 많이 써서 벌써 다 썼거든요. 네이버 - 숲의 정원 마켓 입점 작가 중에서soju 님 카테고리에있더라구용! 그 경주 소품샵에 soju님 제품이 많이 있었나 봐요!제가 쓴하트스티커랑 같이 soju 님 거였어요..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몰랐습니다. 이렇게 뜻밖의 행운!

✔︎ 귀여운 쿠키몬스터 예전에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서받은 티켓인가 입장권인가? 그럴 거예요그래서 위에 티켓이라고 마침 있길래 같이 붙여줬어요! 저 샤넬 백은 인쇄해서 그냥 잘라서 붙인 거 예용

역시나 소품샵에서 샀던 폴라로이드와 근엄한 표정의 남정네 스티커를 같이 붙여줬어요. 뭔가 이상한 듯 하지만 그냥 붙여줍니다. 대왕 글리터 하트도 아까 배경지 찾은 곳에 같이 있어서 딱 좋아서 같이 인쇄해줬어요 , 대왕 하트는 중앙에 배치를 잘해주고풀로 이어서 붙여주고요가 위나 칼로 중앙만 잘라줍니다! 그리고그리고 바비 떡메모지를  붙입니다 너무 콘셉트 위주로 해서 일기 쓸 공간이 없네요. 떡메 부분에만 간단하게 적고 마무리하면 끝입니다. 요즘 레트로 키치 느낌 많이 선호하잖아요! 스티커/ 랩핑지 / 메모지 종류가 많이 없다면 인쇄를 해서 꾸며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이게이게 돈 드는 취미잖아요.. 아껴서 힐링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