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DAILY 다이어리

[ 다꾸샵,다꾸마켓,다꾸쇼핑몰 추천] (+7가지 다꾸샵 링크추가) 내가써본다꾸용품,소품샵추천

by 찌니_World 2021. 1. 14.


다꾸샵 / 다꾸마켓 / 다꾸쇼핑몰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다꾸할때 활용하는 곳들, 인기가 많아서선호하시는 곳들 위주로 골라봤습니다. 7가지를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바로 들어가서 보실 수 있도록링크같이 첨부해놓았습니다.

 




1.옵티크 𝙾𝚃𝚅𝙺

감성적이고 심플한 스티커가 매력적인 문구 브랜드우리 주위 일상생활의 물건들 하나하나가 옵티크 만에 특유의 무광 느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남다른 매력이 있는 브랜드.

 

smartstore.naver.com/over-take/?NaPm=ct%3Dkjwqwrie%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0886a9faf9a1deb3add17fddb669b512b030b0cc

 

ovtk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ovtk>'s Artwork starting with keeping

smartstore.naver.com

 



2. 정고 이너사이드

드로잉 그림체, 글씨체가 멋스러운 브랜드 직접 그린 드로잉 스티커들과 엽서가 정말 인기가 많죠? 소비자의 마음을 어떻게 아시는 건지 딱 쓰고 싶게끔. 감성 넘치고 개성 넘치게 돋보적인 색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www.jeongoinnerside.com/

 

Record your moment, 정고이너사이드

당신의 내면을 기록하세요.

www.jeongoinnerside.com

 



3. 마가린 상점

부산 전포에 있는 소품샵입니다.마가린캐릭터너무 귀여워서 구매할 때 보면 다마가린..마가린캐릭터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스티커나 엽서도 다양하고 굿즈들이 많아서 추천해요. 저는 마가린 휴대폰 케이스 구매했습니다. 온라인 마켓에는 엽서 판매를 안 하네요.ㅜ


smartstore.naver.com/margarine_studio

 

마가린상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Stationary design studio

smartstore.naver.com

 

4.  토마토몬스터

정말 자주 쓰는 키치하고 개성 있는 드로잉 문구 브랜드토마토 몬스터는 인스타 구경하다가 알게 되었는데귀엽지만 또 블랙이 제스타일 이기도 하고 간단간단하게 붙이기도 편해서 제가 좋아하는 문구 브랜드 중 한 브랜드입니다!

 

 

smartstore.naver.com/waiki

 

WAIKI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TMT MARKET

smartstore.naver.com


5. 쓰리먼쓰

 

커피를 마시길래 앞에 잔뜩 디저트를 붙여줬던 저의 다꾸 옛 시절..ㅎㅎㅎ

오브젝트-쓰리먼쓰
오브젝트-쓰리먼쓰

쓰리먼쓰는 구매 후 자세한 사진 스티커는 없네요. 제가 다꾸할때 한 번씩 쓴 것들 ㅎㅎ 우엉이 고양이들이 진짜 귀여워요 시리즈별로 팩이 있어서취미 버전, 음식 버전 등등 저는 오브젝트 갈 때마다 꼭 사는 브랜드.

 

insideobject.com/category/%EC%93%B0%EB%A6%AC%EB%A8%BC%EC%93%B0/116/

 

BRAND - 쓰리먼쓰

쓰리먼쓰

insideobject.com

 

 

6. 이나피스퀘어

오브젝트-이나피스퀘어

진짜 제 다꾸 거의 입문 브랜드종류도 엄청 많고 팩 버전이랑 다이어리 등 굿즈들이 많아서 추천드려요! 오브젝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해서 왕창 샀습니다. 제 에어 팟 케이스도 이나피스퀘어제품

 

옆에 다이노탱 쿼카 ㅎㅎ귀엽네요.

 

insideobject.com/category/%EC%9D%B4%EB%82%98%ED%94%BC%EC%8A%A4%ED%80%98%EC%96%B4/103/

 

BRAND - 이나피스퀘어

이나피스퀘어

insideobject.com

 

7. 온 유어 마인드

스크랩에 더 푹 빠지게끔 도와준 온 유어마인드 원래는 육공 다이어리에 스크랩을 많이 했었는데 이 브랜드의 스크랩북을 접하고 신세계 스크랩 키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나의 다꾸가 질이 높아져버렸습니다.


smartstore.naver.com/on-your-mind

 

On Your Mind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I’ll be on your mind

smartstore.naver.com

저랑 취향이 다를 수도 있지만 다들 자기 취향에 맞는 문구류를 찾아서 이쁘고 감성 넘치는 다꾸 하셨으면 좋겠네요~다음에도 새로운 여러 스타일의 다꾸 샵을 소개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