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카페,음식,여행

대구 룰리커피 (수성구 핫플카페후기)

by 찌니_World 2021. 11. 24.

각 카페마다 가보면 알겠지만 분위기나 각자마다 특색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대구 수성구 핫플 카페로 유명해서 가보았는데
확실히 브랜딩이 또렷했던  룰리 커피

 

룰리카페

RULLY COFFEE

위치: 대구 수성구 고모로 188

시간: 매일 10:00 - 23:00/ 라스트 PM 10:00

대구에 거주하진 않지만 남자 친구가 대구에 있어서 요즘 자주 가는데요. 수성구 쪽에 룰리 커피가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다고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외관이 벽돌로 되어있어서 빈티지하면서 로고가 새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우체국 같다!라고 많이 생각했어요. 저만 그런가요? 우체국 느낌이 들더라고요.

 

메뉴는 직접 찍은 게 없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와봤습니다. 내부가 엄청 높고 넓어서 인원이 많이 들어갈 수 있는 크기였어요.

 

계산대 앞으로 룰리 커피만의 굿즈라고 해야할까요? 볼펜,달력,텀블러,머그컵 등등 룰리만의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엄청 탐나서 사고싶었어요. 핸드드립 티백이나 커피원두도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룰리커피 내부엔 자리가 없어서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가 많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특히 커피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에 산미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으면 잘 못 먹는 타입인데 룰리 커피는 산미가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고소하면서 커피 향도 그렇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따로 커피 티백을 사가는 이유를 알 거 같아요.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 건지 원래 서비스로 주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주문한 1인당 룰리 핸드드립 티백을 한 개씩 같이 주시던데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잘 들고 갔다가 일하면서 사무실에서 핸드드립으로 내려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갔을 때 또 줬으면 좋겠어요.. 안 준다면 살 거 같네요^^

룰리 커피만의 브랜딩이 확실하게 되어있어서 여러곳 카페투어를 다녀봤지만 정말 인상깊었던 곳이었고 우체국같은 일상적인 느낌과 초록색로고가 친근하고 거부감이 없어서 다음에도 또 오고싶네요.

 

대구카페찾아보고 계셨다면 대구수성구쪽에 룰리커피 한번 가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