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카페,음식,여행

정직한장어 - 밀양장어집 후기 (밀양맛집)

by 찌니_World 2021. 10. 23.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ʕ •́؈•̀ ₎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니까
밀양 갔을때 맛있게 먹고온 장어가 생각이 납니다
맛집이였는데 포스팅을 해야겠다생각들어
지금에야 올리네요 ㅎㅎ


정직한 장어


✔경남 밀양시 단장면 태동길 6-4
매일 : 11:30 - 21:00
월요일 휴무입니다

밀양은 장어가 유명한가봐요?
가는길에 장어파는가게가 많이 보였어요ㅎ


장어는 시세에따라 금액 변동이 있는거같아요
입구에서 장어를 골라서 들어가는 시스템!
저희는 두명이서 먹는거라서 잘보고 선택했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은편!

저희가 평일 3시쯤갔는데 점심시간도 아니고
평일이라 한가했습니다.
그래도 맨 구석 창가자리로 뽈뽈뽈

테이블에 바로 구울 수 있게
철판이 들어가있고 ‘맛있게 굽는 법!
이라고 설명이 딱 붙여있네욥 ㅎㅎ

저희는 직접 사장님이 구워주셨는데 보통 손님들이
많으면 다 구워주지 못한다고 하시네요

진짜 주목해야할 소스
평범한 데리야끼소스 인거같은데
장어 찍어먹고 완전 반했습니다

(ᗒᗣᗕ)՞
소스 위에다 생강을 아주 얇게 썰어서 같이 주셨는데
이두조합이 아주 괜찮았어용


아주 장어가 도톰쓰 ^^
증말 맛있게 구워주셨습니다
지금도 침이 또 고입니다..
구워주시는 스킬이 장난아니셨어요

구워주시면서 지루할까봐 장어에 대해서
재밌는 얘기같은거 많이해주셨어요 ㅋㅋ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속은 아주 부드럽고 담백하고
쌈이나 절인깻잎에 싸먹으면 꿀맛
( ˘ ³˘)♥︎


클리어 해버렸습니다
아주배불러요
♥︎


끝인줄알았지만
마지막 장어탕까지 배가 터지는줄 알았어요

같이오신분은 장어탕 싹싹다먹던데
전 제취향이아니라 배불러서 남겼습니다ㅠ
그래도 장어구이는 존맛탱!

다음엔 가족들과 같이 올려고
명함까지 챙겨서 나와봤습니닷

장어좋아하시는분들 추천!!!
밀양에 놀러가실때 한번쯤 가볼만한 가게인가같아용

ฅ^•ﻌ•^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