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카페,음식,여행

[엘리펀트 빌리지] 용인 기흥구 분위기 좋은 맛집 (+ 손흥민 러버)

by 찌니_World 2022. 10. 18.

'ELEPHANT  VILLAGE '

오빠 일 때문에 기흥구까지 따라왔다가 맛있는 저녁을 사준다고 해서 따왔는데 기흥구 핫플인지 사람도 많았던 엘리펀트 빌리지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기대를 안해서 더 맛났던 음식들이라 포스팅 쓰게 되었네요!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71번길 51 엘리펀트( 청덕동 413-20 )

◎ 월 - 일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14:00 , 20:00 라스트오더

☎  0507-1440-1132  // 주차공간 넉넉 (주차 아저씨 있음)

 

입구부터 이름에 걸맞게 코끼리가 떡하니 있었습니다. 식사 다하고 가게 안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거 같아요 좋은 곳에 후원도 하시더라고요.

식사하면서 듣는 노래와 대형 큰 스크린이랑 연결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분위 있는 느낌이네요. 공간도 넓고 자리도 많았지만 창가 자리는 벌써 만석이라 아쉽게 못 앉았습니다.

주문하기 쉽게 모니터로 바로 터치해서 주문할 수 있게끔 되어있는 체계였어요. 주문할 때 적혀있던데 포장은 피자만 가능하다고 되어있으니 이점 유의하고 주문하세요.

저희는 2명이서 다못먹으면 피자만 포장해가려고 음식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한편에 축구 유니폼과 사인 전시를  해놓았더라고요 흥민 쏜... love

 무알콜 맥주도 판매하길래 운전때문에 알콜섭취가 안되는 오빠를 위해서 같이 무알콜맥주도 시켰습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알쓰인 저에겐 정말 신세계인 맛이었습니다.

 

저희가 시킨 것은  태국식 새우볶음밥, 쉬림프 로제 파스타, 갈릭 쉬림프 피자 3가지이고 태국식 새우볶음밥 추천이 정말 많이 있어서 똑같이 시켜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제일 빨리 다 먹은 메뉴입니다! 로제 파스타, 피자도 정말 맛있어서 파스타까지 다 먹고 배불러서 피자만 포장해달라고 모니터로 피자 포장 누르면 직원이 알아서 와서 포장해주십니다.^^ 편리

화장실도 거의 공주님 화장실 느낌 화려해서 놀랬다는..ㅎ 포토존으로 적합해요 화장실 깨끗하고 이쁘면 거의 합격인 느낌. 

 

다음에 또 생각날 거 같아서 여기는 무조건 또 와야 할 거 같아요. 가족들끼리 외식하러 많이 오고 친구 모임으로도 오기 좋을 거 같아요.

 

 

 

 

♥메뉴 보실 분들은 여기 첨부해놓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