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 스타벅스 랜턴 ] 스타벅스 캠핑추천템 후기 e-프리퀀시 (+구매링크)

by 찌니_World 2021. 12. 8.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인기가 정말 많으면서 스타벅스 MD 제품들이 많이 팔리는데 아이스박스가 한창 인기일때 저는 포기하고 랜턴을 선택했습니다. 아쉬운마음에 스타벅스 싱잉랜턴 민트블루,핑크 두개를 했습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인기가 정말 많으면서 스타벅스 MD 제품들이 많이 팔리는데 아이스박스가 한창 인기일때 저는 포기하고 랜턴을 선택했습니다. 아쉬운마음에 스타벅스 싱잉랜턴 민트블루,핑크 두개를 했습니다.

글램핑

요즘 날씨가 추운만큼 또 글램핑,차박,캠핑이 유행하고있잖아요. 국내에서 힐링할 수 밖에 없는만큼 다들 좋은공기 마시며 느끼며 자신들만의 장소에서 힐링 하는 분들이 많아진것같아요.

랜턴이름이 ‘싱잉랜턴’ 노래하는랜턴이에요.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해서 어디서나 내폰과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1. 블루투스 버튼 : 휴대폰과 블루투스 연결할때 사용
  2. 일시정지 : 음악이나 동영상을 멈출때 사용
  3. + : 음량을 높이는 버튼
  4. - : 음량을 낮추는 버튼
  5. usb충전


LED랜턴으로 장시간 켜놓아도 랜턴 불빛이나오는 쪽을 만져보아도 별로 뜨겁지않아서 화상을 입거나 아이들이 다칠 걱정할 필요는 없을거 같아서 더 안심되네요.


- 중앙에 손잡이처럼 튀어나온 동그란걸 돌리면 전제적인 랜턴 밝기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모닥불 느낌을 줄수있는 단추 : 은은하게 불빛이 모닥불처럼 작았다커졌다 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 주의사항엔 건전지와 USB 충전을 같이 하지마시오 라고 되어있어요. 건전지를 넣었을땐 따로 충전이 안되니 USB 선 연결을 하면 안돼는것 같습니다. 고장의 원인이 많이 된다고 하네요. 여행갈땐 따로 AA건전지 3개를 넣어서 들고 가는게 좋을거같아요. 아니면 보조배터리에 연결을 해도됩니다.

대체적으로 따스한 분위기의 조명이 은은하게 감싸주기때문에 저녁에 여행가서 이 랜턴만 켜놓아도 분위기가 달라지는걸 느꼈습니다.


집에서도 한번씩 자기전에 랜턴만 켜놓고 휴대폰 할때도 많은 거 같아요. 백색등이아니라서 불빛이 부담스럽지 않아 수면효과가..좋은거 같아요..잠이 잘와요


스타벅스 로고라서 뭐든 좋은것 같이 느껴지지만 받기 전 음질이 않좋다고 하는평이 많았어요. 그치만 랜턴스피커로 집에서 노래를 들을것도 아니였기 때문에 음질보단 그냥 스벅로고와 휴대용 랜턴 블루투스가 되면 땡이다! 라고 생각해서 블루투스는 집보다 밖에서 한번씩 들었고 틀었을때도 공간이 트여있어서 그런지 저는 나름 그 캠핑의 감성 느낌이 나오는거 같아서 만족하면서 썼습니다.

(그치만 스피커 음질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음질위주의 다른랜턴을 찾아보셔야될거같아요.)


저는 여행가거나 놀러갈때 사진을 많이 찍고 sns에 많이 올려요. 그러다보니 물건 하나하나에 신경쓰게 되는데 괜히 스타벅스 랜턴 하나만 있으면 캠핑 간지템이 될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있는 후기였습니다. 실생활에 은근 많이 쓰일 것 같아서 랜턴 받길 잘한거 같아요!

온라인에도 판매하고 있으니 프리퀀시 못받으신분들도 구매 가능합니다!

**판매처는 여기류!!**



2021.11.25 - [JJIni's DAILY/일상] - 2022 스타벅스 e-프리퀀시 후기(시계,컴포터,다이어리)

2022 스타벅스 e-프리퀀시 후기(시계,컴포터,다이어리)

작년 2021 e-프리퀀시 다이어리에 이어 이번에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출석체크를 하며 프리퀀시 쿠폰을 다 모았습니다. 늘 프리퀀시 상품을 무엇으로할지 엄청나게 고민을 하지만, 늘 연말엔 다이

jjiniworld77.tistory.com



애드픽이 추천하는 상품으로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