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2022 스타벅스 e-프리퀀시 후기(시계,컴포터,다이어리)

by 찌니_World 2021. 11. 25.

작년 2021 e-프리퀀시 다이어리에 이어 이번에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출석체크를 하며 프리퀀시 쿠폰을 다 모았습니다. 늘 프리퀀시 상품을 무엇으로할지 엄청나게 고민을 하지만, 늘 연말엔 다이어리를 놓칠순 없을 거 같아요!

다이어리 외에 시계, 패딩 스타일의 블랭킷 컴포터 도 이번에 같이 나와있어요. 이제 겨울이니 캠핑갈때 스타벅스 패딩 컴포터도 한 개 딱 있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그린 모던 스케줄러-에팔론소재
다이어리 수령영수증수령 영수증을 같이 받았습니다. 스타벅스 미니 탁상 캘린더는 다이어리 세트로 같이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증정품 예약이 당일도 가능하다고 해서 쿠폰을 다 모은 당일 바로 받고 싶었는데 막상 예약하려 하니 3일 뒤부터 수령이 가능하게 활성화 표시를 해두었더라고요.. 슬프지만 조금 기다리고 받았습니다.

그린 모던 스케줄러 외의 다른 2개의 다이어리입니다.


1. 패브릭 소재의 조이풀 다이어리-상반기, 하반기 플래너 세트로 구성되어있는 미디엄 사이즈의 위클리 다이어리이고, 기본 먼슬리와 위클리가 들어가 있고 프리 줄 노트, 무지 노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 패브릭 소재의 크리에이티브 노트-190x190 규격의190x190규격의 스퀘어 노트로 먼슬리와 나머지는 스케치, 아이디어, 그림 등등 자유롭게 기록이 가능한 프리노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조이풀과 모던 다이어리와 달리 스케치에 적합한 내지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제가 다이어리중 정말 정말 고민했던 것이 크리에이티브 노트랑 그린 모던이라서 아직도 크리에이티브 노트가 아른아른거립니다.. 스타벅스 굿즈들은 끝도 없는 욕심이 생기나 봐요.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구성된 탁상용 캘린더입니다.

다이어리 구성에는 모두 들어가 있고 만드는 방법은 위에 사진과 같이 간단합니다. 처음 종이를 열어서 뒤로 젖혀서 접어주고 바로 화살표 방향 쪽으로 끼워서 고정만 해주면만해주면 삼각형 모양으로 잡혀서 캘린더가 고정이 되는 형식이라고 보면 됩니다.

종이가 점선으로 되어있어서 뜯기 편해 매달 바뀔 때마다 종이를 뜯어주는 방식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내지를 살펴보면

깔끔한 기본 먼슬리 12달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하루하루 조금 더 쓰는 칸이 많은 게 좋거든요. 그래서 다이어리를 여러 개 쓰게 되던데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 한 개로 스케줄러를 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위클리보다 조금 더 자세히 일별로 체크리스트나 기록을 할 수 있게끔 세세하게 구성을 해놓아서 좋았어요!

맨 뒷장으로 가면 따로 목표 달성률 잊지 말아야 할 것 중요한 것들을 한 번 더 체크하고 메모할 수 있는 페이지를 만들어놨습니다. 

.

프리노트, 무지 페이지입니다. 프리노트 페이지는 엄청 적었는데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프리 페이지가 너무 많아도 다 안 쓰게 돼서 다이어리가 남는 느낌이 들었는데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 페이지 구성이 좋아서 유용하게 잘 쓸 것 같네요.

 

만족스러운 다이어리 후기였습니다. 빨리 2022년 다이어리로 써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