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다꾸용품,문구류

[윈터 다이노탱] 오브젝트에서 쇼핑하기 귀여운 쿼카득템

by 찌니_World 2022. 11. 9.

오브젝트 서면점에서 올해 하반기 자제를 조금 하고있었던 다꾸쇼핑을 소소하게 해보았습니다.

오브젝트 다이노탱


오브젝트에서 구매한것들은 다이노탱 제품들과 파우치, 이나피스퀘어 엽서들을 구매했어요.

다이노탱은 항상 귀여운 쿼카캐릭터 때문에 지나칠수가 없네요. 요즘 다꾸쇼핑에 무심했던 탓인지 다이노탱에서 신상이 많이 나왔더라구요ㅠㅠ 신상이 아니면.. 제가그냥 몰랐던걸지도…


폭닥폭닥한 엽서그림이 너무귀엽지않나요? 영화관 엽서는 색감자체가 겨울느낌이 물씬 나고 쿼카 특유의 개성과 귀여움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이런 엽서들은 소장하는것도 정말 좋지만 특별한 날에 특별한 사람들한테 편지로 선물하는 행복이 있어서 더 의미있는거같아요.  

리무버블 쿼카스티커

저번엔 요리하는쿼카스티커로 다이어리 표지를 꾸며줬는데 이번엔 감자심는 농부쿼카를 구매했습니다. 사이즈가 큼직해서 항상 한페이지를 메인으로 채워줄수있어요! 여러장 많이 사고싶지만 이런 빅사이즈 리무버블 스티커들은 여러장사기엔 가격이 후덜덜..

처음사보는 다이노탱 마스킹테이프입니다. 귀여운 마쉬 패턴이 가득해서 무난하게 이곳저곳 잘쓸거같아요. 쿼카제품들로 가득하니 첫 마테는 마쉬로 사고싶었어요 

기본마스킹테이프보다는 세로가 넓은편이라서 묵직한느낌! 손으로 찢어서 쓰는 맛이있습니다. 마테종류가 이쁜게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다음에 또 와서 한개씩 모을려고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