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

캐치웰 무선청소기 장단점 (광고x) / 후기

by 찌니_World 2022. 5. 11.

캐치웰 무선청소기 한 달 써 본 후기(광고 아님)

늘 유선청소기만 쓰다가 무선청소기에도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서치를 조금 해보다 아무래도 후기가 많다 보니 보면 볼수록 어떤 것을 사야 할지 헷갈려서 캐치웰 브랜드가 유명한 거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쿠팡에서 구입해서 금액은 17~18만 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유선청소기도 세워서 보관을 하지만 아무래도 부피가 있다 보니 공간 차지나 외관상 보이지 않는 곳에 두려고 숨기곤 했는데 캐치웰 무선청소기는 얇고 길다 보니? 공간 차지를 하는 느낌도 없고 잘만 배치해서 놔둬도 인테리어가 되는 느낌이 있었어요.

 

충전할 땐 본체에 충전기 선 을 꽂아놓고 청소기를 본체에 맞춰주셔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충전이 됨에 따라 저렇게 파란 불빛이 나옵니다. 따로 사용 안 할 땐 충전이 다되었으면 충전기 선을 뽑아놓고 있어요.


구성품으로 공간에 따라 헤드를 바꿔서 사용할 수 있게 카펫용 헤드, 자동차용 헤드, 기본 헤드, 틈새 청소용 헤드가 같이 있어서 창틀이나 문틈, 소파 등등 틈새에 있는 먼지 흡입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본 헤드에는 스위치를 켰을때 어두운 곳에서도 먼지나 머리카락을 잘 볼 수 헤드 쪽에서 불빛이 나오더라고요. 그런 점이 꼼꼼하게 사용하는 사람의 니즈 파악을 잘했다는 생각을 해요. 놓칠 수도 있는 먼지를 놓지지 않게끔 해주는 기분이 괜히 드네요.

청소기의 온오프 스위치는 손잡이에 있습니다. 손잡이를 잡고 총을 쏘듯이 손가락으로 당겨주시면 작동이 되고 소음을 최소화한 청소기라고 돼있어서 그런지 작동 시 소리가 크진 않더라고요.

세기 단계는 1단계 2단계 3단계로 나눠져 있었어요.
1~2단계는 머리카락이나 부스러기, 먼지 등 기본 생활 먼지들이 잘 흡입되는 정도입니다.
3단계는 흡입력이 제일 센 단계이다 보니 그냥 뭐든지 잘 빨리는 느낌
밤에 돌릴 땐 1~2단계로 돌리는 편이고 낮이나 바닥청소가 좀 필요하다 싶을 땐 3단계로 돌리는 편입니다.

먼지통에 머리카락이 잔뜩 쌓여있습니다...ㅎ 제가 장점들을 쭉 말했는데요.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확실히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타제품들은 금액이 너무 비싸서 살 엄두가 안 났거든요..
그렇지만 단점을 뽑아보자면 성인 남성이 들기에는 무겁다고 생각하진 않던데 제가 한번 청소하고 나면 약간 한 손으로 슥슥 밀기엔 묵직하다는 느낌이 있어요. 집 청소를 다하고 나면 약간 팔운동 한 느낌이 듭니다.. 좀 더 가벼웠으면 완벽할 텐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래도 먼지통이 손잡이 쪽에 같이 달려있어서 그런가? 처음 무선청소기 쓰는 저에겐 묵직한 기분이었습니다.

유선청소기를 오래 쓴 일인이라서 선이 걸리적거리지 않는 것만으로도 사실 만족감이 있어서 그런지 그거 빼곤 아직 큰 단점은 못 찾았습니다. 좀 더 써보고 자세한 후기 남길 수 있으면 또 남겨드리겠습니다~

제품명:VX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