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

[모기 퇴치기] 잡아도잡아도 계속나오는 모기퇴치하기(여름삶의질상승템)

by 찌니_World 2022. 7. 20.

잦은 장마에 습하고 모기가 생기기 좋은 요즘 날씨 늘 생각만 했던 벌레 퇴치기를 구매했습니다.

매년 날이 더워질때마다 모기한테 물리고 모기소리 때문에 밤잠을 설쳤는데 2주 정도 써본 바 효과는 정말 좋았습니다!

쿠팡-넉다운

 

이번 연도 봄부터 주변 하수구나 물이 고인 곳에서 모기가 많이 생겼는지 작년보다 일찍 모기들이 나와서 밤마다 잠을 편하게 못 이룬 적이 많아서 늘 여름에 모기장을 치고 자는 게 필수였어요.


그렇지만 날도 더운데 모기장 안에서 여름 내내 잠을 잔다는 게 은근히 답답하더라고요. 작년에 친구 집에서 전기 포충기를 처음 봤는데 효과가 좋다고 해서 저도 한 마리라도 잡아보자 라는 마음에 이번에 구매를 했습니다.

모기포충기 금호전기

종류가 여러 가지 많이 있어서 구매할 때 더 혼란이더라고요. 그냥 친구랑 같은 제품 금호전기 넉다운 전기 포충기로 구매를 했습니다.

사이즈는 가정에서 쓰기에 적당했고 리뷰 보니 가게에서 업소용으로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선반이나 탁자에 올려놔도 되고, 어린 아이나 애완동물이 만질까 걱정이 될 수도 있으니  손이 닿이지 않는 곳에 연결고리를 걸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사이즈가 막 엄청 크진 않은데 잘 잡힐지 궁금했어요.

모기포충기 램프

모기나 하루살이, 파리 등등  날벌레들이 좋아하는 빛 파장을 내뿜는 램프이기 때문에  벌레들을 유인하기 좋다고 합니다.

거실에 소파 위에 올려둘 공간이 있어서 놔두었는데 처음에 켜놨을 때 벌레가 잡히기만을 기다리니까 언제 잡히는지 몰라 효과가 없는 게 아닐까 생각했지만 갑자기 한두 번씩 따닥! 하면서 잡혀서 놀란적이 여러 번 있었어요. 이젠 딱 소리 만나면 또  한마리 죽었군 생각하며 효과를 느끼고 있습니다.

환하게 밝아도 한두 마리씩 잘 잡히고 , 보통 밤에 불다끄고 잘려고 누워있으면  거실에서 타닥 하고 잡히는소리가 여러번 나더라구요. 모기때문에 구매했지만 음식물때문에 생기는 작은 날벌레에도 효과가 좋은거같아요 수시로 날벌레가 잘잡히고 중간중간 체크하면 다리긴 모기도 잡혀있어요! 

 

통에 모기나 날벌레가 조금 쌓인다면, 푸시(PUSH) 부분이 양옆으로 있어서 같이 눌러주면서 밑에 퇴치된 벌레 통을 따로 버려주시면 됩니다. 

모기퇴치기-잡힌모습

혐 주의


칸막이 사이사이로 작은 날파리와 모기도 몇 마리 죽어있는 게 보여요.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예전과 다르게 다리나 팔이 가려운 느낌이나 귀에 윙하고 맴도는 소리, 티브이 볼 때나 컴퓨터 할 때 모기나 날벌레가 날아다니는 느낌을 별로 못 느끼고 있어요! 진작에 작년부터 사용할걸 그랬습니다.. 여름 삶의 질을 상승시켜주는 착한 아이템인 거 같아요. 

 

 

 

사계절 내내 날아다니는 벌레에 예민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쓸 거 같아요. 만족스러운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