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

[오에니르] 거울안보고 바르기 만렙 립스틱

by 찌니_World 2022. 9. 1.

오에니르 이지 소프트 립

마스크 때문에 촉촉한 제품보단 매트립을 선호하지만 각질 부각이 심하지 않은 제품을 찾다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늘 바탕색을 한번 깔아주고 포인트 색을 얹기 때문에 2가지를 구매했어요.

오에니르 이지 소프트 립

3. 코코 베이지-연한 누드 베이지 컬러

5. 포즈 포 레드- 밝고 맑은 레드 컬러

코코베이지

부담스럽지 않은 누디톤으로 단독으로 발라도 느낌 있고 바탕으로 딱 적당한 컬러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포인트 색이랑 섞어 쓸 때도 자주 바탕으로 쓰고 있는 립 제품입니다.

포즈 포 레드

쨍하지만 동동 떠 보이지 않는 화사한 레드 컬러라서 풀립보단 입술에 생기를 줄 때 안쪽에 슥슥 바르기 좋은 색상이었어요. 너무 진하게 나오지도 않아서 진한 레드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좋아할 거 같네요.

손등발색샷

일단 이름처럼 질감이 소프트하게 발리기 때문에 바르면서 부드럽고 자극 없는 느낌이에요. 색감도 발림성에 비해 연 할 줄 알았는데 선명하게 올라오는 편이고 립밤 재질처럼 부드럽게 바르는 느낌이 무엇보다 최고

 

 

코코 베이지 컬러만 입술 발색샷입니다.

코코베이지 위에 포즈 포 레드 같이 발랐을 때 발색샷입니다.

 

요즘 매트 틴트나 매트 립은 색을 올리면 너무 쨍하게 그대로 나오다 보니 양 조절, 힘 조절을 잘해야 했는데  슥슥 발라도 자연스럽게 화사해지는 느낌이라서 거울 없을 때 특히 그냥 발라도 어떤 느낌으로 발랐는지 알 수 있을 거 같은 그런 립이라 손이 자주 가는 립이었어요. 생소한 브랜드라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