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

[파인드파운드] 퍼거울 / 화이트집꾸미기 홈미러

by 찌니_World 2023. 11. 4.

요즘 집 꾸미기가 취미가 된 만큼 홈액세서리를 매일매일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세상에 이쁜 아이템은 너무 많고 다 사고싶은 마음은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이번에 이사를 했는데 겨울에도 생각보다 집이 춥고 여름에도 내내 에어컨을 틀다 보니 뭔가 따뜻한 분위기의 홈꾸아이템을 사고 싶었습니다!


파인드파운드에서 거울을 샀는데  깨지지 않게끔 포장이 꼼꼼하게 도착!

 

 

 

 

 

 

앞면 뒤면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해 보여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남편이 생일이라고 사온 꽃도 같이 한번 놔둬보겠습니다.ㅎㅎ 

 

 이렇게 배치해 두니 감성 가득 인스타 사진느낌 나네요. (혼자만족) 

 

거울 앞에는 미니어처향수와 핸드크림을 놔둬봤어요. 남편이랑 찍은 인생 네 컷도 여기에  놔둬서 꾸며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집에놔두고 싶은 거울 하나로 홈테리어가 또 완성이 되네요.ㅎㅎ 

성공한 구매였습니다. 곧 추워지니 만약 집에 있는 거울이 지겨우시다면 이런 겨울감성 퍼거울로 바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미니트리도 살려고 찾아보는 중이니 구매하게 되면 또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댓글